솜사탕벳 환전 사고 후 대처 방식이 저질입니다
사이트 이름 |
솜사탕벳 |
사이트 주소 |
|
먹튀 금액 |
|
피해 날짜 |
|
증거 자료 |
|
안녕하세요, 장사고 관련해서 글 하나 남길까 합니다.
커뮤에 글 올리면 장 찢어버린다던데 그냥 자폭합니다.
작년 10월경 5만원 환전받은건으로 인하여 서면신고가 되어 11월 초 전 계좌 지급정지가 되었습니다.
처음엔 빠르면 2주 ~ 1달 내외로 해결하겠다고 말을 하다가, 그 이후부터는 매번 매크로답변.
담당부서에서 전달 받는대로 알려준다고 하는데 오늘이 될때까지 장 관련해서 해결상황 한번도 듣지 못했습니다.
그냥 나 몰라라 하는거죠 뭐 이거 해결하려면 합의금? 줘야한다고 들었는데 그거 주기 싫어서 그냥 회원들 장 못쓰는거 그냥 나 몰라라 하는거죠 ㅠ
3개월간 그냥 기다렸습니다 제가 풀고 싶어도 풀 수 있는것도 아니고 사이트 측은 매번 매크로 답변 뿐이라 진짜 3개월간 원시생활 했습니다.
제가 1금융권 계좌가 토스 카뱅 제주 밖에 없는데 창구가서 뽑으려해도 대구 사람이라 부산이라 서울가는법 밖에 없고 토뱅 / 카뱅은 입출금 자체가 정지고
제주은행만 창구가서 쓸 수 있대서 부산까지가서 돈 뽑아온적도 있습니다 ㅋㅋ ..
쿠팡 출고 다니는 일용직 특성상 본인계좌 외 입금 받지도 못해서 거의 원시인 생활을 하고 원래 2/4 지급정지 해제일자인데 은행측에 문의하니 채권소멸절차가 블라블라 금감원에서 내려온게 없어서 오늘 풀리지도 않는다고하네요.
진짜 사이트측 귀찮게도 안하고 오늘 장 관련해서는 그냥 해결안하는거 이해하겠다 케어 면목 식사비만 좀 챙겨달라하니 바로 텔 삭제하고 협박범으로 몰아넣는게 참 대화도 안되고
환전문제는 모르겠지만 이런 기본적인 장문제 터지면 케어안해줍니다. 대응도 없구요 소액배터라 무시하구요 돈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 뭐 케어가 뭐니 어쩌니